성인회원 안내

본문 바로가기

성인회원 안내

회원가입

Designed by Freepik 충북국제협력단 성인 회원 가입대상

글로벌 시각으로 살고 싶은 원만한 성격의 30대 이상 남녀 성인

클럽 회원간 친교를 바탕으로 취미, 여행, 스포츠 등 국제친선 교류에 참여하고 싶은 분

충북국제협력단의 설립취지를 이해하고 월례회에 참여할 수 있는 분

매월 CMS 자동이체 회원으로 소속되어 있으면서 관심 행사에만 참여하고 싶은 분

충북국제협력단[CICC] 설립취지

충북국제협력단은 국가와 인종, 세대와 체제의 벽이 허물어지고 있는 21세기를 맞아 성인은 물론 초.중.고.대학생 등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시각을 갖게 함으로써 글로벌 세상에 친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2013년 비영리법인 사단법인으로 설립됐습니다.

후원 약정서_CICC.hwp 정(성인)회원_신청서.hwp 작성후 보낼 곳 : officialcicc@gmail.com
활동

'월례회를 통한 오프라인 모임'
성인들은 위의 설립취지에 걸맞게 5명 이상 25명 이내의 클럽별로 활동을 하는데 비슷한 취미, 여행, 스포츠 등 관심사항에 대해 월례회를 통해 논의·실행하며, 친목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5개 성인 클럽이 있으며 부담 없는 '사교 모임'을 합니다.

예를 들어보면, 멜로디 클럽 회원들의 경우, 이름 그대로 음악과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남.녀 아마추어분들로 친목 도모는 물론 '국제교류.협력행사와 명분 있는 행사에서 자신들의 결코 수준 높지 않은(?) 음악연주를 들려주고 싶어 합니다.

노래모아클럽은 중도입국, 다문화가정 가족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동요와 포크송 노래연습을 하며 친목을 다지는 클럽입니다.

코팬(KORPAN)클럽은 한국과 일본의 순수 민간교류와 테마여행 등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라온 클럽, 마테르보나 클럽 등이 있으며, 별도의 오프라인 클럽을 창립할 수 있습니다.

참여

후원금을 포함한 회비는 이렇게 냅니다.
오프라인 클럽의 회원 각자가 월례회비 3만원을 소속 클럽에 내면, 각 클럽은 1인당 1만5천원을 충북국제협력단에 후원금(기부금)으로 내고 1만5천원 이내에서 식사비 등으로 사용합니다.

온라인 후원 모임
충북국제협력단의 설립취지에 동감하지만 사정상 월례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은 CMS를 통해 후원금을 보내면서 여러가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MS후원 약정서 첨부)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작성 후 officialcicc@gmail.com 으로 보냅니다.
(각각 후원금에 대해서는 소득공제를 위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

충북국제협력단은 초.중.고.대학생 자녀들을 위한 국제교류.협력의 유익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명분 있는 자원봉사 활동 후 봉사활동시간까지 인증받을 수 있는 수요처이기도 합니다.

충북국제협력단의 성인회원 가입문의 043 . 219 . 1601~2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손길
더 넓은 세상으로
사단법인 충북국제협력단(CICC)|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내덕동)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228호
TEL : (043)219-1601~2| FAX : (043)219-1265| MAIL : officialcicc@gmail.com
Copyrightⓒ 2013-2019 충북국제협력단 All rights Reserved.